[CMN]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홍콩의 대표 H&B 스토어인 사사(SASA)에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 3종을 선보인다.
닥터지는 2007년 홍콩 사사 채널에 입점한 이래 17년간 현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표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스테디셀러인 비비크림과 아쿠아 콜라겐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블랙 스네일, 레드 블레미쉬 등 국내 인기 제품 라인도 매출 호조를 보이는 중이다.
닥터지는 올해 사사 채널 매출 기준 K뷰티 브랜드 1위, 전체 브랜드 4위에 등극 되는 쾌거를 이루며 홍콩 내 독보적인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 3종을 선보이며 홍콩 내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선다.
이번 에디션은 짱구는 못말려, 카카오프렌즈에 이은 세 번째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캐릭터 콜라보를 통해 신규 제품 시장 안착과 매출 성장을 달성했던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이번 콜라보 에디션 론칭을 기획했다.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대하고자 에디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사이드 아웃 2> 테마의 컬러 체인지컵, 우산, 텀블러 등 굿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 3종은 홍콩 사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된다.
홍콩 영업을 책임지고 있는 김솔지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매니저는 “레드 블레미쉬 라인에 대한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고자 ‘닥터지 인사이드 아웃 2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캐릭터 콜라보를 비롯 홍콩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 기획과 현지 인플루언서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며 진정한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닥터지 입지를 앞으로도 굳건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