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네일예술인협회(이사장 한재숙
www.nail-in.com)는 지난달 23일 EBS뷰티스쿨 이수역점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직무능력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일본의 유명 네일 아티스트 마카미마유미 초청 젤 아트 세미나로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 참여한 전국의 주요 네일숍 원장들은 살롱아트와 보수에 관련된 질문을 쏟아냈고 이에 일본 초청강사인 마카미마유미는 오랜 경험을 토대로 원장들의 질문에 일일이 시연을 해보이며 상세하게 답변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마카미마유미는 또한 벨라포마 젤을 이용한 다양한 아트를 선보여 참석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세미나 참석자들은 현재 일본 살롱아트의 트렌드를 몸소 느낄 수 있었으며 자신들의 기술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발판이 됐다고 입을 모았다.
이와 함께 이날 세미나에서는 한재숙 이사장의 네일미용사 국가 자격증 신설 관련 활동에 대한 경과보고 시간이 마련됐다. 한재숙 이사장은 가칭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에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권유했으며 더욱 발전하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동참해달라고 호소했다. 또한 “앞으로 회원들을 위한 직무향상 교육과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을 위해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며 네일미용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