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온도 -4.5℃ 낮춰주는 아이스크림 선
헤라 워터프루프 ‘선 메이트 쿨링 무스’ 출시
헤라에서는 폭신폭신하고 가벼운 무스 질감으로 피부온도를 -4.5℃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의 신개념 페이스(Face)&바디(Body) 겸용 자외선 차단제 ‘선 메이트 쿨링 무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 메이트 쿨링 무스는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한 물방울로 변하는 이제까지 없던 신개념 무스 타입 쿨링 선 제품이다. 뛰어난 수분감이 여름철 피부온도를 즉각적으로 -4.5℃ 낮춰주며 워터프루프 선 무스로 땀과 물에 강하다.
또한 물이 흐르는 듯한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넓은 면적에도 쉽게 펴 바를 수 있으며 폭신폭신하고 가벼운 무스 제형이 높은 지속력과 효과적인 흡수력을 선사한다. 선 메이트 쿨링 무스는 아침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야외 활동으로 열기가 오르거나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헤라 관계자는 “무스 제형이 피부에 닿아 사르르 녹아 내려 물방울로 변할 때, 톡톡 두드리면서 흡수 시켜주면 쿨링감이 배가 되고 지속력이 높아지며 퍼프로 톡톡 두드려 바르면 피부온도를 -5.3℃까지 낮춰주어 쿨링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가볍고 얇게 피부에 밀착되어 매끈하고 윤기있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주는 광채 베이스 효과를 연출해 줄 뿐만 아니라 내추럴한 커버력으로 피부톤 보정과 모공커버의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다. 용량 70g, 가격 4만원대.
관련기사 리스트
인기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