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아닌 안중근 의사 기려요”
원페이스, 안중근 의사 기리고 화장품 증정하는 이벤트 마련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4-02-10 15:38:13]
초콜릿을 주고받는 발렌타인데이에 조국의 독립을 염원하던 안중근 의사의 사형언도일을 기념하는 행사가 마련됐다.
화장품 전문 업체 원페이스(대표 김용회/www.oneface.co.kr)는 안중근 의사를 기리는 인증사진을 찍은 후 본인의 페이스북에 게시한 이들중 50명에게 화장품(BLP3 폼클렌저, 정가 2만8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김용회 원페이스 대표는 “역사적 의미가 있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초콜릿을 주고받는 발렌타인데이에만 집중돼 있는 현실에 안중근 의사를 기리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연인과 함께 나라 사랑을 다지는 날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오는 16일까지 △서울 남산 안중근의사기념관을 방문한 남녀 커플 인증 사진 △안중근 의사에게 감사 문구를 적은 종이와 함께 찍은 남녀 커플 인증사진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남녀 짝은 애인, 가족, 친구 등 상관없다.
인증 사진이 담긴 인터넷주소(URL)를 원페이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nefaceshop) 행사 게시물에 댓글로 링크를 걸어주면 응모가 완성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BLP3 폼클렌저는 아보카도 오일과 호호바 오일, 녹차 추출물 등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현상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민감 피부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피부 등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