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페이스, 돌리윙크 산만큼 더주는 할로윈 이벤트
31일까지 제품 구매 개수 비례 사은품 추가 증정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대표 김용회/www.oneface.co.kr)가 할로윈과 오는 30일 돌리윙크의 프로듀서이자 일본 톱모델인 마스와카 츠바사의 첫 공식 내한을 맞아 돌리윙크 제품을 산만큼 더 주는 ‘돌리윙크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할로윈 당일인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원페이스를 통해 돌리윙크를 구매한 고객은 구입한 돌리윙크 제품 개수에 비례해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돌리윙크 제품 1개 구매시 마스카라, 2개 구매시 마스카라+파우치, 3개 구매시 마스카라+파우치+아이라이너, 4개 구매시 마스카라+파우치+아이라이너+섀도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5개 이상 구매시 사은품은 랜덤으로 주어진다. 단, 속눈썹 케이스는 이벤트 품목에서 제외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데일리더즌 캐리어오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100ml, 2만원선)을 반값 할인에 가까운 1만900원에 판매한다. 100% 유기농 액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이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멀티 비타민(비타민A, 비타민E)이 함유돼 사용자의 피부 보습력과 보습 유지력을 높여준다. 단백질, 미네랄, 필수지방산도 풍부해 활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김용회 원페이스 대표는 “할로윈을 앞두고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할수록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돌리윙크 제품으로 부담 없이 한껏 멋을 내고 할로윈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