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폴루션 성분 담은 자외선 차단제 출시
쌍빠, 3중 기능성 선케어 라인 3종 올리브영서 판매
[CMN 신대욱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홈 스파 브랜드 쌍빠(SAMPAR)가 유스 라인의 쌍빠 어딕트 선케어 라인을 1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
쌍빠의 안티폴루션 독점 성분 ‘어반 어드밴스 콤플렉스’가 함유된 이번 선케어 3종은 ‘무기 소프튼 프로텍트 선 크림’, ‘어딕트 핑크 톤업 선 쿠션’, ‘쉐이킹 톤업 안티폴루션 선 크림’ 등이다. 3종 모두 3중 기능성(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인증을 받았다.
가격은 2만 5천원선으로 동일하고 5월말까지 무기 소프튼 프로텍트 선크림과 어딕트 핑크 톤업 선 쿠션을 각 20%씩 할인된 2만원에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쉐이킹 톤업 안티폴루션 선크림은 5월25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선케어 3종은 모두 다마스크장미꽃수가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쌍빠 고유의 자연유래 장미향이 첨가돼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무기 소프튼 프로텍트 선크림은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높은 자외성 차단 지수(SPF50+, PA+++)를 지녔다. 장/단파 UVA는 물론 UVB까지 최고 수준으로 3중 차단한다.
어딕트 핑크 톤업 선 쿠션은 수시로 톡톡 두드려 덧바를 수 있는 쿠션 타입의 핑크 톤업 자외선 차단제다. 로즈 핑크 컬러 베이스가 한국인 특유의 노란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잡아준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은은한 핑크빛 광채를 즉각적으로 부여한다.
쉐이킹 톤업 안티폴루션 선크림은 흔들어 사용하는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선크림으로 SPF 4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지녔다. 피지 컨트롤 성분이 함유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브로콜리싹추출물의 설포라판 성분이 자외선에 저항하는 피부 보호 요소를 만들어 피부 면역력을 높여준다.
쌍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쌍빠 온라인몰(www.samp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