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전용 화장품 틈새시장 발견 기회”
로하시스 카이도 투어챔피언십 KPGA 협찬
[CMN 이정아 기자] “골프시장이 최근 5년간 30%이상 성장하며 생활스포츠로 자리잡은 만큼 골프전용 화장품에 대한 틈새시장을 발견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자 지난 7월 여자골프대회를 협찬했고 오는 11월 남자골프대회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
카이도 투어챔피언십 공식 협찬사로 나선 네트코스 배태종 대표의 말이다. 배 대표는 로하시스 브랜드로 올해 7월 KLPGA 카이도 MBC플러스 여자오픈대회 공식 후원사로 카이도골프와 인연을 맺었다. 제2회 KPGA 카이도 투어챔피언십까지 대회 공식 후원사로서의 인연을 이어간다.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대감의 반영이다.
로하시스는 대회 참가선수 100명, 자선골프대회 참가자 240명, 갤러리 1,000명 전원에게 약 5천여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한다. 대회 후원을 기념하기 위해 대회기간 동안 로하시스 홍보부스에서만 50% 파격 할인판매도 진행한다.
협찬 제품은 야외활동으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화장품들로 구성된다. 따가운 가을햇살에 유효한 SPF50+/PA+++ 멀티쿠션 비비 이엑스와 품절사태를 보였던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의 선블록 프라이머, 코코넛 천연과일수 100%를 발효한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달팽이 점액성분으로 스킨 리바이탈라이징 효과가 우수한 아이패치와 스네일 액티브 에센스 마스크, 마유 성분이 쉽게 거칠어지는 손피부의 유ㆍ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마유 울트라 모이스춰 핸드크림 등 골프라운딩 후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꾸몄다.
카이도 투어챔피언십은 오는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전남 보성CC에서 4일간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다. 카이도 투어챔피언십은 KPGA 코리안투어의 마지막 일정으로 지난 ‘제1회 카이도 LIS 투어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김태훈을 비롯 김대현, 김우현, 허인회, 홍순상, 김태우 등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한편 로하시스 화장품의 모기업인 네트코스는 화장품 완제품과 부자재 수출입을 전문으로 하는 무역회사로 배태종 대표가 지난 2002년 설립했다. 2013년 서초동 신사옥으로 이전하고 자체 클린룸을 통해 엄격한 전수검사의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 까다로운 일본 등을 상대로 고객중심 서비스를 펼치며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