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시스, 이온 몰 팝업 입점 일본 현지 고객 ‘호평’

‘스네일 액티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LX’ 가장 주목받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15 15:41: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트코스(대표이사 배태종)는 지난달 23~25일까지 일본 오키나와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이온 몰 오키나와 라이캄 매장에서 열린 팝업스토어에 로하시스 화장품을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매대에는 로하시스 스네일 액티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LX, 허니 스트럭쳐 아이패치, 스네일 액티브 에센스 마스크, 허니 스트럭쳐 마스크, 스킨 풀 리커버리 앰플 마스크 EX 5종의 제품이 진열되어 눈길을 끌었다.

로하시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 오프라인 매장에 처음 등장했으며, K-뷰티의 인기에 힘입어 현지에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중에서도 특히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로하시스 스네일 액티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LX’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일본 큐텐에서도 많은 인기와 판매율을 뽐낸 로하시스의 대표 상품이다.

영롱한 금빛 패치를 가진 주름개선 기능성 스네일 액티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LX는 현재까지도 로하시스 제품 중 국내, 해외 모두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로하시스는 오키나와 이온 몰 팝업스토어 입점 외에 지난 7일부터 치바의 이온몰 매장에서도 테스트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를 발판으로 삼아 일본 오프라인 매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배태종 대표이사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 외에 일본 오프 라인에서 처음으로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 자사 상품을 더욱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들을 적극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트코스는 작년 4월 신제품 로하시스 리얼 골드 콜라겐 화이트닝 아이크림을 출시했으며, 해당 제품은 2023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아이케어 부문 1위를 달성했다.

그 외에도 얼루어 품평단 200명이 눈가 피부 탄력 개선 만족도 98%로 평가했으며, 2023년 홀리데이 기프트북에서 싱글즈, 마리끌레르, 뷰띠쁠, 스타일러, 메종, 주부생활, THE BC의 에디터 픽에도 선정되는 등 출시되자마자 다양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로하시스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로하시스에서 운영하는 자사몰(www.lohasys.com)과 로하시스 스토어팜(smartstore.naver.com/lohasys)에서 판매되며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