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홍콩 샤샤 론칭 기념 행사 개최

36개점 입점 완료…한달간 팝업 스토어도 운영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6-12-15 20:46: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CSA코스믹의 16브랜드(대표 조성아)가 지난 20일 샤샤 구룡호텔(Kowloon Hotel) 스페셜 팝업 스토어에서 홍콩 샤샤(SASA) 론칭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현지 미디어를 비롯 뷰티 에디터, 왕홍,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16브랜드 소개, 메이크업 시연회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그 중 16브랜드 대표 제품을 활용한 K-뷰티 메이크업 시연회는 페이스북 라이브로 전세계에 실시간 중계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메이크업 시연회는 홍콩 매거진 ‘more’의 뷰티 에디터가 MC를 맡았고 현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16 핑거펜으로 마치 시술을 받은 듯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쁘띠 튜닝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쁘띠 튜닝 메이크업’은 16브랜드가 펼치고 있는 ‘쁘띠 튜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에선 영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쁘띠 튜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메이크업 방법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16브랜드는 지난 10월 입점을 시작으로 현재 36개 샤샤 매장에 입점 완료됐다. 이를 기념하는 스페셜 팝업 스토어가 홍콩 샤샤 구룡호텔에서 약 한달간 운영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는 럭키 드로우, 무료 기프트 증정,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마련돼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