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파토리 시스템, 제품 만족도 모두 높아"
통영 소재 옥샘스킨케어, 고객 역질문 받으며 호평
[CMN] 레파토리는 경상남도 통영시에 위치한 옥샘스킨케어(원장 임은경)에서 맞춤화장품 레파토리의 전문 시스템을 도입해 과학적으로 피부를 측정하고 분석하며 고객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피부 상담시 고객들이 적극적인 자세로 질문을 던진다는 것.
임은경 원장은 “레파토리 시스템을 사용하면서부터 피부측정에 대한 데이터가 상세하고 정확하게 나오기 때문에 평소 고객들이 알지 못했던 부분을 알려드리면 신기해서 이것저것 질문을 많이 하신다”며 “레파토리 시스템이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되어있어 전보다 상담이 편리해졌다”고 말했다.
레파토리 전문점 옥샘스킨케어의 시스템은 5단계로 진행된다. 첫 번째 고객 상담, 두 번째 피부 진단 및 분석, 세 번째 제품 매칭, 네 번째 매칭 제품으로 피부관리, 마지막으로 홈케어 안내로 마무리가 된다. 피부 진단 및 분석 과정에서 총 6가지(▲유/수분 ▲각질 ▲피지 ▲모공 ▲주름 ▲색소) 항목을 측정하는데 육안으로 보기 어려운 피부 상태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 임은경 원장은 “시스템뿐 아니라 제품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며 “성분과 기능에 따라 이펙터 종류가 다양해 고객의 피부 상태에 맞춰 섬세한 관리가 가능해 편리하고, 신규고객 유입도 증가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