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만의 독자 기술력과 전문성 소비자가 인정"

보다나,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 스타일러 부문 1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19 15:10: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헤어 스타일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1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어워드다. 37만명의 국내의 소비자들이 참여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뷰티, 가전, 리빙 등 16개의 산업군과 3,2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7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소비자 투표를 진행, 전문가 심의를 거쳐 각 분야의 1위를 선정하는 프로세스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보다나는 자연스러운 컬링을 원하는 한국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40mm 사이즈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국내 최대 사이즈의 물결고데기 40mm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기기들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손상모를 위해 스팀 분사 기능을 탑재한 모이스처 스팀 와이드 판고데기’, 특수 브러쉬와 히팅 에어로 풍성한 볼륨 스타일링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등 혁신적인 헤어스타일링 기기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초보자들을 위한 #자동회전봉고데기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 34mm’, 제품력은 유지하되 휴대성을 높인 #여행필수템 컴팩트 고데기 3등을 연이어 출시하며 헤어 스타일링 시장을 이끌고 있다.

국내 헤어 스타일링 시장을 선도하는 것은 물론 지난 3월 국내 브랜드 최초로 일본 로프트의 헤어가전 고데기 카테고리에 입점,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도 한국 단독으로 입점하며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내추럴하고 탄력있는 S컬을 연출해주는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일본 로프트 입점 2주 만에 품절 대란을 겪는 등 해외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문미화 보다나 대표 이사는 다각화된 글로벌 경쟁 상황에서 보다나가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헤어 스타일러 부문 1위로 선정돼 더욱 의미가 크다, “보다나는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헤어 스타일러 및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기 위해 기술력은 물론 예술성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