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만의 독자 기술력과 전문성 소비자가 인정"
보다나,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 스타일러 부문 1위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19 15:10:38]
[CMN]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
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 스타일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1
주년을 맞이한 ‘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어워드다.
약 37
만명의 국내의 소비자들이 참여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뷰티,
가전,
리빙 등 16
개의 산업군과 3,200
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7
월 3
일부터 16
일까지 2
주간 소비자 투표를 진행,
전문가 심의를 거쳐 각 분야의 1
위를 선정하는 프로세스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보다나는 자연스러운 컬링을 원하는 한국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40mm
사이즈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국내 최대 사이즈의 물결고데기 40mm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기기들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손상모를 위해 스팀 분사 기능을 탑재한 ‘
모이스처 스팀 와이드 판고데기’,
특수 브러쉬와 히팅 에어로 풍성한 볼륨 스타일링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
등 혁신적인 헤어스타일링 기기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초보자들을 위한 #
자동회전봉고데기 ‘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 34mm’,
제품력은 유지하되 휴대성을 높인 #
여행필수템 ‘
컴팩트 고데기 3
종’
등을 연이어 출시하며 헤어 스타일링 시장을 이끌고 있다.
국내 헤어 스타일링 시장을 선도하는 것은 물론 지난 3
월 국내 브랜드 최초로 일본 로프트의 헤어가전 고데기 카테고리에 입점,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도 한국 단독으로 입점하며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내추럴하고 탄력있는 S
컬을 연출해주는 보다나 ‘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는 일본 로프트 입점 2
주 만에 품절 대란을 겪는 등 해외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문미화 보다나 대표 이사는 “
다각화된 글로벌 경쟁 상황에서 보다나가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헤어 스타일러 부문 1
위로 선정돼 더욱 의미가 크다”
며, “
보다나는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헤어 스타일러 및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기 위해 기술력은 물론 예술성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