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다쿰, 흰민들레 테마 ‘청담 분더샵’ 팝업 오픈

‘립큐어 밤틱’ 메인으로 아티스트 협업 예술 작품도 전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10 09:49: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대표 채문선·이효섭)이 신제품 립큐어 밤틱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청담동에 위치한 분더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탈리다(소녀)의 정원이라는 주제로 아티스트와 협업한 작품 전시와 함께, 신제품 립큐어 밤틱을 비롯한 탈리다쿰의 전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까지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어반 아일랜드 스튜디오에서 제공한 가구와 아티스트의 예술 작품을 큐레이팅하여 바쁜 일상 속의 건강한 휴식 공간으로 꾸몄다. 메인 존은 윤소현 작가의 글로시 체어’, 양유완 작가의 민들레 소재 유리공예작품과 함께 화이트 단델리온 에센스 수를 전시했다. 또한 탈리다쿰의 시그니처인 흰민들레 정원으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메인 제품인 립큐어 밤틱은 탈리다쿰의 인기 제품인 고영양 립큐어 밤(립 마스크)의 성분과 컬러 밤으로 이루어져 입술 각질을 개선해주고, 24시간 수분을 지속해주는 고보습 컬러 립밤이다. 다양한 피부톤에 맞는 3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 중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채문선 대표는 제품 전시, 시연은 물론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이번 팝업스토어는 가벼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앞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컨텐츠를 꾸준히 내놓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