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문상록 기자]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이 ’화장품 안전성 평가 전문 인력 양성 교육‘ 일정을 일부 조정했다.
화장품산업연구원은 오는 9월 30일부터 시작돼 10월 1일, 7일, 8일, 14일로 이어지는 교육 일정을 9월 27일, 9월 30일, 10월 7일, 8일, 14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번 일정 조정은 국군의 날인 10월 1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이루어졌다.
교육 장소는 변동 없이 서울 강남역 인근 스페이스쉐어 쥬피터 홀에서 진행되며 프로그램의 내용에는 변함이 없으나 일부 프로그램의 순서와 세부 강의 시간이 조정될 예정이다.
연구원은 이번 일정 변경으로 인한 혼란을 최소화하고 참가자들이 원활하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미리 교육을 신청한 참가자와 새로운 신청자에 대해 지속적인 안내와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교육 신청기한은 오는 9월 24일까지이며 화장품 안전성 평가 업무를 수행하거나 이에 관심이 있는 화장품 관련 기업 종사자 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 희망자는 올코스 화장품산업정보포털(https://www.allcos.biz/)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안전성연구팀 양형석 연구원(hyeongseok@kcii.re.kr/070-4070-7607)에게 안내받을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