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령,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 모델 됐다

생기 넘치고 사랑스런 이미지 브랜드 콘셉트 부합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6-05-16 20:20: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SNS 여신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배우 장희령이 애프터스쿨 나나에 이어 퍼스널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의 새 모델이 됐다.

[CMN 심재영 기자] SNS 여신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배우 장희령이 최근 애프터스쿨 나나에 이어 퍼스널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의 새 모델이 됐다.


배우 장희령은 ‘72초 드라마’ 시즌 1, 2와 ‘도전에 반하다’에 출연해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무엇보다 그녀의 SNS는 19만7천여명의 팔로워를 지녔으며, 온스타일과 함께 ‘장희령의 미스터리 뷰티박스’를 통해 자신만의 다양한 뷰티팁을 전하며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또한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KBS2 새 미니시리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장만옥’ 역에 캐스팅 된 바 있다.


아임미미 브랜드 관계자는 “SNS, 웹드라마 등 온라인으로 소통하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가 된 장희령의 생기 넘치고 사랑스런 이미지가 아임미미를 잘 표현해 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미미는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의 PB 메이크업 브랜드로 제품의 제형과 컬러, 메이크업 툴까지 개개인의 피부와 상황에 꼭 맞는 퍼스널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