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미미, 캐릭터 소품샵 몰링부스와 콜라보
MZ세대 '나심비' 겨냥 '폴 인 스위츠' 에디션 출시
[CMN] MBX(구, 미미박스)는 색조 전문 브랜드 미미박스(I’MMEME)가 가로수길 캐릭터 소품샵으로 MZ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몰링부스(Mallingbooth)와 손집고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임미미, 달콤함에 빠지다(Fall in Sweets)’를 컨셉으로 몰링부스 메인 캐릭터인 베베(곰)과 하토(토끼)와 마카롱, 컴케익, 쿠키 등 달콤한 디저트 오브제를 적용한 에디션이다.
이번에 새로 나올 신제품은 ▲애프터눈티 블러셔 팔레트 ▲멀티큐브 ▲멀티 스틱 브론저(쉐딩) ▲드로잉 아뜰리에 벨벳 립스틱 ▲마이 커스텀 블러시 등 총 5종 구성이다.
‘애프터눈티 블러셔 팔레트’는 티(tea)를 우려낸 듯 두 볼 위에 맑게 물드는 멀티 블러셔 팔레트로 자연스러운 혈색, 생기 완성은 물론 매끈한 블러 효과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아임미미의 글로벌 밀리언셀러 제품이다.
‘멀티 큐브’는 4컬러 아이섀도와 1컬러 블러셔까지 인생 컬러만 조합한 초간편 큐브 형태 팔레트로 제품 속 1-2-3-4-5 순서대로만 따라하면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루날림이나 깨질 걱정 없는 손쉬운 쉐딩 메이크업 열풍을 불러왔던 ‘멀티 스틱 브론저’와 벨벳 텍스처로 입술에 보송하게 녹아들고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드로잉 아뜰리에 벨벳 립스틱’, 솜사탕처럼 보드랍고 뽀얀 볼을 만들어주는 스페셜 한정 쿨 라벤더 컬러의 ‘마이 커스텀 블러쉬’까지, 아기자기 감성을 듬뿍 얹은 디자인을 입고 출시된다.
아임미미X몰링부스 콜라보 에디션은 오는 5월 9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런칭 예정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베베글라스 증정 프로모션(선착순 한정수량)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임미미 관계자는 “미코노미(나를 위한 소비)와 나심비(나의 심리적인 만족의 비율)을 챙기는 고객들의 감성 트렌드를 발맞추어 이번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아임미미만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