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미미, 신제품 '히든 카드 팔레트' 광고 첫 공개
새로운 브랜드 뮤즈 박지훈‧배진영 케미 돋보여 '화제'
[CMN] 미미박스의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가 지난 12일 전속모델 박지훈, 배진영과 함께 한 신제품 ‘히든 카드 팔레트’ 광고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국내는 물론, 해외 여성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두 모델은 이번 광고를 통해 압도적인 비주얼과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워너원 멤버로서 함께 활동했던 만큼 두 모델의 케미가 폭발적으로 돋보이며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로 첫 선을 보인 아임미미 신제품 ‘히든 카드 팔레트’는 지갑에 들어갈 정도로 얇고 작은 카드 사이즈의 아이섀도&블러셔 10구 멀티 팔레트이다. 럭키, 레드, 러브 등 총3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음영 메이크업은 물론, 데일리,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임미미는 첫 광고 공개 이후 공식 SNS 통해 총 3가지 타입의 광고와 촬영장의 분위기를 생생히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임미미 담당자는 “어떤 광고에서도 본 적 없는 박지훈과 배진영의 매력을 담아 풍부한 비주얼 컨텐츠를 준비했다. 팬들과 아임미미 고객들이 지루할 틈이 없도록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