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미미, 왓슨스 2015 HWB ‘베스트 뉴 브랜드’

브랜드 론칭 1년 드럭스토어 진출 3개월 만에 이룬 성과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5-11-12 10:0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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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대표 하형석)의 PB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가 왓슨스코리아가 주최하는 ‘2015 HWB(Health Wellness Beauty) Award’에서 ‘베스트 뉴 브랜드(Best New Brand)’로 선정됐다.


왓슨스코리아는 매년 뷰티 어워드 ‘HWB Award’를 통해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하고 있다. 아임미미는 드럭스토어 진출 3개월 만에 베스트 브랜드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미미박스 브랜드사업부 관계자는 타 브랜드에 없는 아임미미의 강점으로 ‘빠른 소화력’과 ‘쉬운 접근성’을 꼽았다. 온라인 플랫폼과 고객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흡수하고 이를 제품에 반영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색조 메이크업이 낯선 고객들도 자신의 퍼스널 컬러와 메이크업 팁을 찾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그를 효과적으로 반영하는 콘텐츠를 함께 선보이며 밀레니엄 세대들을 위한 맞춤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아임미미는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의 메이크업 브랜드로 온라인 플랫폼에서 쌓은 신뢰와 브랜드 파급력을 오프라인으로 쏟아내며 고속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브랜드 론칭 1년, 오프라인 진출 4개월 만에 왓슨스, 롭스, 분스 등 드럭스토어와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연속 오픈, 수원 AK백화점 정식 입점 등 다양한 유통망을 섭렵하며 그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미미박스는 1년 전 콜라보레이션과 아임미미 론칭으로 2015년 상반기 88만개 판매, 하반기 200만개 판매 돌파를 앞두고 있으며 2016년에는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을 늘려갈 뿐만 아니라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통해 800만개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 신제품을 선보이는 아임미미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아임루어레드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임미미 브랜딩팀 관계자는 “아임미미는 고객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 맞춤옷 같은 편안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며 “아임루어레드에디션은 단 하루가 아닌 홀리데이 시즌 데일리 메이크업을 제안할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컬러들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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