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미미, 왓슨스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작년 ‘뉴브랜드상’ 수상 이어 두 번째 쾌거
[CMN 심재영 기자] 미미박스의 PB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가 2016 HWB(Health Wellness Beauty) Award에서 올해의 브랜드(Best Brand of the Year)로 선정됐다.
왓슨스코리아에서 매년 주최하는 HWB Award는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로 6회째 진행 중이다. 아임미미는 작년 베스트 뉴 브랜드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는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온라인 브랜드에서 시작해 오프라인에 진출한 지 1년 3개월 만에 이뤄낸 성과다.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과 함께 2016년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아임미미 아임 멀티스틱’은 올 1월 출시되며 쉐딩스틱 시장을 선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시 두달 만에 온라인에서만 14만개 판매를 기록했고 지난 6월 아임미미 모델 하연수와 장희경의 ‘작은얼굴 메이크업’ TVC를 통해 뷰티 시장에 ‘쉐딩스틱’은 ‘작은얼굴’이라는 공식을 만들어낸 것으로 전해졌다.
미미박스 측에 따르면 아임 멀티스틱은 얼굴 온도인 37.5도에서 잘 펴지는 제형으로 다른 메이크업 도구 없이도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며 소나무 수액을 베이스로 사용해 촉촉하고 밀착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양인 피부톤에 맞도록 붉은기를 최소화해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에게도 맞춤형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다.
아임미미는 수상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아임 베스트 아이템 박스 프로모션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임 멀티 스틱과 함께 아임 립크레용, 아임 블러셔 등을 45%할인된 박스 구성으로 만날 수 있으며, 아임 아이섀도, 아임 픽스립 등 인기 제품을 50% 할인 가격으로 판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