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딩액 하나로~ 온몸에 수분 폭발!
라벨영, 다시마 진액 함유 ‘쇼킹다시마수딩액’ 출시
[CMN] 피부진정의 고유명사이자 피부수분계의 팔방미인인 ‘수딩젤’에는 알로에, 대나무, 선인장 등이 흔히 쓰인다.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최근 수분 함유량이 월등히 높은 다시마를 이용한 ‘쇼킹다시마수딩액’을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쫀쫀한 다시마 점액이 빈틈없이 건조를 잡아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올인원 수분 케어 제품이다.
주목할 점은 건조한 얼굴과 얕은 보습으로 당김을 느끼는 바디는 물론 푸석하고 갈라지는 헤어 건조까지 잡아주는 3 in 1 케어 멀티 기능이다. 청정해역 국내 완도 자연산 다시마추출물 10,000ppm을 함유하고 있으며 미네랄은 물론 비타민B, K, E와 후코이단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알로에나 대나무, 선인장 수딩젤과 다르게 다시마는 알로에 수분 함유량 20배, 대나무 식이섬유 함유량 50배, 선인장 미네랄 함유량 100배에 달하는 영양 만점 재료다. 뿐만 아니라 젤 제형에서 수딩 타입으로 체인지 되는 트렌스포머 제형으로 얼굴과 바디 피부, 모발에 도포될 때의 사용감을 높이고 수딩 타입이 더욱 빠른 흡수를 돕는다.
라벨영 관계자는 “다시마가 가진 뛰어난 수분 충전 효과와 풍부한 영양에 주목해 기획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제품보다 통 큰 대용량으로 기능과 효과, 쓰임새, 용량에 이르기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착한 제품”이라며 “아기가 써도 문제 없을 정도로 자극 없이 순하게 피부에 작용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