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중국 상해뷰티엑스포 6년 연속 참가

중국 왓슨스 전점 입점‧박람회 기간 KOL 빅 이벤트 2억뷰 달성 쾌거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05-24 14:35: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아미코스메틱은 '2018 중국상해미용박람회'에 참가했다. 2013년부터 6년째다. [사진제공=아미코스메틱]

[CMN]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린 ‘제23회 2018 중국상해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에 참가했다.


2013년부터 매년 이 박람회에 참가해 6년 연속 참가한 아미코스메틱은 지속적인 박람회 참가를 통해 중국 왓슨스 전점에 입점하는 성과를 이뤘으며, 박람회 기간 중 진행한 KOL 빅 이벤트는 이틀간 2억뷰를 달성, 8개월간 누적뷰 14억을 넘어서는 쾌거를 이뤘다.


중국 상해미용박람회는 중국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미용 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했으며 아미코스메틱은 박람회를 통해 이미 중국 왓슨스에 성공리에 진입한 더마코스메틱 BRTC와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CLIV를 비롯하여 자연주의 더마코스메틱 퓨어힐스, 에센허브, 제주 식물 소재로 한 DCS, 제주엔 등 6개 브랜드에 대한 전시를 진행했다.



KOL, 왕홍 직방 일 1억뷰, 누적 14억뷰 달성


아미코스메틱은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KOL 직방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열어 단 2일간 약 2억뷰를 달성했으며, 2017년 9월 중국 왓슨스 론칭 이래 누적뷰가 14억뷰를 넘어섰다. 아미코스메틱은 2017년부터 매월 KOL 직방이벤트를 진행한 것은 물론, 1선도시에 이어 2선도시까지 지역을 확대하며 고객접점에 다가가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이번 상해박람회 기간에도 아미코스메틱은 매일 시간대별 KOL 이벤트를 열어 박람회에 방문하지 못한 고객에게 박람회 소식을 전했으며, 이외에도 포토존 SNS 이벤트, 제품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박람회 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이번 직방에서는 유명 KOL을 통해 기존의 모든 제품라인을 소개함과 동시에 BRTC에서 오는 31일 출시될 예정인 더 퍼스트 라인 신제품과 CLIV의 8월 출시예정인 골드호일마스크를 미리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BRTC‧CLIV 히트라인 신제품 소개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BRTC의 베스트 셀러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를 확대한 더 퍼스트 앰플 라인 신제품 5종 먼저 선보였으며 출시 전부터 중국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해 중국에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기존의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끈적이지 않고 보습력이 높은 제품으로서 중국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어, 이번 5월 31일에 확대 출시되는 5종의 더 퍼스트 앰플 라인 신제품들도 중국 내 BRTC 브랜드의 효자라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BRTC의 더 퍼스트 앰플 라인은 전 제품 라인에 피부보습과 진정에 효과가 있는 특허성분인 블루피토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입자가 작은 발효 특허 성분인 퍼먼톡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더욱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멀전 ,BRTC 더 퍼스트 앰플 크림, BRTC 더 퍼스트 앰플 어드벤스드 세럼, BRTC 더 퍼스트 앰플 아이 에센스, BRTC 더 퍼스트 앰플 피에이치에이 필링 크림으로 총 5종이다.


또한 CLIV는 인기앰플인 맥스히아루로닉 앰플 30ml 한병과 동일한 유효성분을 함유한 골드호일마스크의 8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미 중국에서는 ‘초록뚱땡이’라는 애칭으로 널리 알려진 맥스히아루로닉 앰플의 신제품 출시로 고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골드호일마스크는 시트 속면이 완전 피부에 밀착되고, 골드 호일원단으로 앰플의 유효성분의 증발을 방지했으며 100시간 보습지속 인체적용시험을 받은 앰플의 효능을 더욱 극대화했다.


올 11월 중국 왓슨스 3,500여 전점 입점 예정


아미코스메틱은 2012년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중국 시장의 문을 끊임없이 두드려 2017년 중국 왓슨스와 한국 브랜드 최초로 직수출 거래 계약을 체결하고 중국 왓슨스에 정식 론칭해 업계에 이슈가 되기도 했다. 여기에 2018년 3월 1500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발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오는 8월 2,500개 매장, 오는 11월 3,500개 전점애 입점하기로 확정하는 쾌거를 거뒀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 왓슨스 전점 확장이 가지는 의미는 남다르다”며 “아미코스메틱은 한국 화장품업체들이 중점으로 두는 마스크팩을 메인으로 한 것이 아닌 기초 스킨케어류가 중국 화장품 시장 내에서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실적을 바탕으로 전점 확장까지 결정되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중국 시장에서 기초 스킨케어류에서 성공적인 안착을 한 것에 대해서 자부심이 느껴진다. 최근 중국의 화장품시장은 제품이 세분화하는 추세로 소비자들은 피부문제를 예방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더마코스메틱에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므로 중국 왓슨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판으로 성장하는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주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특허를 기반으로 한 회사로서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발명의 날 유공자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더마코스메틱으로서 최상의 피부 전문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 행복 극대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 정신으로 기술 경쟁력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해 신규 영역에 대한 연구와 다른 분야와의 융합 연구를 통해 더욱 다양한 결과를 도출하고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 2020년까지 아시아 TOP10 진입할 수 있도록 연구에 매진할 계획이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36건, 유럽화장품(CPNP) 17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9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78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53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54건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20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해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 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