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서 '호평'
국내외 바이어 '주목'…유명 인플루언서 방송 조회수 1억7천만회
[CMN] 아미코스메틱이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해 참관객은 물론,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16일 전했다.
올해로 10회차를 맞은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전세계 20여개국의 화장품 기업들과 500여사 이상의 중소 기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 박람회로 열렸다.
아미코스메틱은 전시장 내에 대규모 부스를 마련, 대표 브랜드인 비알티씨(BRTC)를 포함해 퓨어힐스(PureHeal’s), 씨엘포(CLIV), 에센허브(EssenHerb), 제주엔(Jeju:en) 등 대표 인기 품목을 전시했다. 아미코스메틱의 브랜드와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과 바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미코스메틱은 특히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해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아미코스메틱 부스를 찾았고, 이들이 앞다퉈 아미코스메틱 제품을 소개해 조회수가 1억7천만회에 육박하는 등 기대 이상의 홍보 효과를 거뒀다.
이와 함께 박람회 기간 중 진행한 ‘뷰티 에디터스 초이스’는 BRTC의 ‘V10 비타민 필링 패드’가 2018 뷰티 에디터가 뽑은 K-뷰티 아이템으로 선정돼 주목을 받았다. 닦아 쓰는 비타민 데일리 패드로 유명한 V10 비타민 필링 패드는 저자극 각질제거 성분 PHA,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 그리고 칙칙한 피부를 밝혀주는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정돈과 보습, 미백까지 한번에 관리가 가능한 BRTC의 대표 제품이다.
이밖에 뷰박살롱 부스에서 BRTC의 V10 비타민 필링 패드, V10 멀티 리프티 슬리핑 팩을 포함한 아미코스메틱 대표 브랜드의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해 방문객과의 소통을 확대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를 통해 박람회를 방문한 일반 고객과 국내외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미코스메틱이 안전한 성분과 믿을 수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