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고객관리 헤어짱‧뷰티짱 앱 출시
매장현황 분석부터 예약관리까지 모바일로 편리하게
[CMN] 하시스(대표 황영호)가 서비스중인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 프로그램 뷰티짱 앱(APP)이 최근 출시됐다.
이번에 선보인 앱은 헤어짱과 뷰티짱 칵테일 버전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로 예약현황, 매출현황, 고객현황 등 모바일로 실시간 매장 현황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클릭 한 번으로 매장의 고객, 매출, 점판, 선불 등 영업 분석이 가능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손쉽게 매장을 분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등록 및 조회 기능은 물론, 실시간으로 매장의 예약현황을 디자이너별, 시간대별로 한눈에 볼 수 있어 예약 관리에 수월하다.
한편, 하시스는 최근 회원사를 위한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뷰티전문포털 ‘헤어짱닷컴’의 모바일 버전을 오픈, 고객관리프로그램 및 카카오헤어샵의 기능별 영상설명, 성공사례, 부가서비스 등 모바일에서 터치 한 번으로 서비스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하시스 주최로 진행되는 전국 유무료 교육 일정 확인 및 신청, 결제는 물론, 뷰티샵에서 필요한 OA/그래픽, 고객관리, 마케팅, CS, 분야별 기술 교육 자료를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카드뉴스 형태로 구성된 마케팅카드로 전세계 마케팅 트렌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하시스 측은 “시대의 흐름과 뷰티샵의 니즈를 반영하여 하시스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하고, 모든 회원들이 전반적으로 쉽게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어나가고 있다. 또, 그 속에서 값진 경험과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중인 모든 플랫폼이 지속적으로 고도화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