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나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 이벤트
16만개 이상 생산된 오가나셀 베스트 크림 인기 판매
[CMN]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오가나셀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품은 ‘오가나셀의 베스트 셀러 리커버리 크림 3종’이다. 오가나셀의 시그니처 크림인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과 ‘펩타이드 데일리 톤 업 선크림’, ‘바이오 엑티옴 리커버리 크림’이다.
오가나셀 올리브영 이벤트는 1월 24일~30일까지 크림 구매 시, 가격 혜택 별 오가나셀 P+ 마스크 3매와 시그니처 크림인 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10ml 3개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가나셀은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화상환자들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기부금은 저소득층 화상 환자 및 급성기 화상 치료, 피부 재건, 흉터 복원 및 재활 등 중화상 환자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손소독제 기부 및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주 사랑 공동체 베이비 박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등을 꾸준히 활동을 전하고 있는 오가나셀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프로젝트를 전개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오가나셀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생활로 인해 진정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분들의 니즈가 증가하였고 그에 따라 더마 코스메틱을 찾는 소비자도 늘었다.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고객들이 오가나셀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 판매채널을 적극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