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신년 홈쇼핑 런칭 방송서 매진 행렬
새롭게 출시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완판 기록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17 15:39:29]
[CMN]
동국제약(
대표이사 송준호)
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한 ‘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가 새해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7
일 CJ
온스타일을 시작으로 롯데홈쇼핑, GS
홈쇼핑,
홈앤쇼핑 등에서 성황리에 방송을 마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생방송 중 4
차례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런칭 방송을 성료했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5
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인 TECAnology
™(
테카놀로지)
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지난 2015
년 첫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량 5
천 200
만 개(2023
년 12
월 기준)
를 돌파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
브랜드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새로운 시리즈라서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신 것 같다”
며, “
성원에 감사드리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브랜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센텔리안24 ‘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는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
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TECA
의 안정한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에 몰입해 TECA
의 힘을 온전히 전해주는 핵심성분 ‘NEW
활성-TECA’
를 적용해,
흡수 깊이와 흡수 속도를 251%
빠르게 개선하고 TECA
를 피부 3
층 아래까지 전달시키는데 성공했다.
또한,
피부에 나타나기 시작하는 초기 피부 나이 흔적부터 이미 눈에 띄는 깊은 피부 나이 흔적을 개선해 주는 NEW
체감형 에이징 시그널 케어로,
토탈-
슬로에이징을 넘어 하이퍼-
안티에이징까지 토탈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