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끊김 걱정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슬림 타입 Gen-Z 립스틱 ‘슬립 온 마이 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페리페라 슬립 온 마이 립은 페리페라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렌디한 슬림 타입의 NEW 립스틱으로 11월 25일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클럽 클리오몰에 동시 선런칭 했다.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편안한 텍스처의 립스틱으로 끊김 걱정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각질 부각 걱정 없이 편안하게 글라이딩되는 특징을 가졌다.
매트(6가지 컬러), 실키(4가지 컬러) 2가지 제형의 10가지 컬러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으며, 두 가지 텍스처로 겹겹이 쌓아 올려도 끼지 않게 발색되고, 밀도 있는 시스루 제형으로 자유롭게 컬러 농도 조절과 조합까지 가능하다.
매트 베일링은 얇고 보송하게 밀착되지만 건조하지 않게 한 겹 감싸주는 매트 쉬어 질감이다. 3가지의 구상파우더로 매끄럽게 녹아드는 사용감을 구현하여 각질 부각이 걱정되는 매트 선호 유저에게 추천한다.
실키 베일링은 실키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은은한 광택으로 마무리되는 실키 쉬어 질감이다. 립밤처럼 편안하고 맑게 코팅된 윤광이 지속되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추천한다.
뿐만 아니라 페리페라만의 디테일 포인트를 살린 용기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사용감을 높이면서 트렌디함을 살렸다. 동그란 접촉면으로 립 라이너부터 립 크레용까지 다양한 형식으로 사용 가능하며, 펜처럼 슬림한 타입으로 파우치에 쏙 들어가도록 디자인되었다. 제품력과 트렌디한 디자인 모두를 챙기고 싶은 Gen-Z들에게 추천한다.
한편 클리오는 페리페라 슬립 온 마이 립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5일부터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클럽 클리오몰에서 최대 24% 할인가로 선런칭 기획전을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