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쿠션 K뷰티 명소 입점

올리브영으로 유통채널 다각화,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27 14:22: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티르티르(TIRTIR)는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주요 매장에 입점시켰다.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르티르는 기존 올리브영 매장에서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안하는 새로운 혁신 매장 ‘올리브영N 성수’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다각화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지난 22일부터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16가지 컬러를 먼저 선보였고 추후 온라인몰에는 6개 컬러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더불어 휴대하기 편한 미니 쿠션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티르티르는 특별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23일에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올리브영N 성수에서만 최대 40% 특별 할인가로 판매했으며 28일에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 미니’를 온라인몰에 한정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최대 유통 채널인 아마존 내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에 등극한 글로벌 베스트셀러 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제품력은 물론 모든 피부 톤을 아우르는 다양한 쉐이드를 보유해 이미 해외에서는 각광받는 제품이다.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를 ‘올리브영N 성수’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K뷰티를 선도하는 티르티르의 위상을 실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