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지난 6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 ‘제20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브랜드 부스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닥터지는 2015년 군 마트(PX)에 입점된 이후 ‘군(軍)통령’ 화장품으로 불리며 장병 및 그 가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뷰티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 9년 간 국군 장병들이 보여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난해부터 2년 연속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국방홍보원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마라톤 대회에는 총 5천여명이 참여했으며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공식 협력사로서 닥터지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군 마트 인기 제품 샘플 및 메디컬 코스메틱 제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부스 방문객들에게 샘플 키트와 더불어 닥터지의 대표 메디컬 코스메틱 제품인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MD’ 본품도 함께 선물했다.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MD는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보습을 유지시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바르는 피부 장벽 손상 보호 보습 크림이다. MD(Medical Device) 크림은 바르는 형태의 의료기기를 뜻하는 창상피복재로 분류되며, 반드시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 제조 인증을 받아야 한다.
김평원 고운세상코스메틱 특판 파트장은 “닥터지는 지난 2015년 군 마트 입점 이래 9년째 사랑받고 있는 PX 대표 인기 뷰티 브랜드로, 군 장병 여러분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전우마라톤 대회 협찬사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