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짱, 박람회서도 ‘짱’ 잘나가네”

시데스코서 인기 폭발…가입문의 쇄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1-07-20 16:24: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 프로그램 뷰티짱이 하반기 영업에 날개를 달았다.

(주)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 www.hairzzang.com)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60차 시데스코 국제피부미용총회 및 박람회’에 ‘뷰티짱’ 브랜드로 참가, 업계 종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뷰티짱’은 경쟁업체들과의 부스 경쟁 속에서도 업계 종사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연이은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원장들의 부스 방문으로 북새통을 이뤘다.

부스에 방문한 모 피부미용실 원장은 “기존에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 활용도가 떨어져 고민하고 있던 차에 매출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나게 되어 행운”이라며 즉시 개통 처리를 요구했다.

이에 뷰티짱은 다양한 경품행사와 사은품 증정은 물론, 심층 상담, 즉석 미니 마케팅 세미나 등을 진행해 호응에 보답했다.

한편 뷰티짱은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의 통합관리시스템으로 △체계적인 고객 회원권 및 선불 관리 △효율적인 매장 운영 가능한 예약관리 △적정타깃 선정을 통한 회원권 사용 및 대티켓팅 유도 △고객 추천 유도 및 추천인 및 피추천인 관리로 마케팅 비용 절감 △자동고객추척시스템 탑재로 타깃별 맞춤 마케팅 전개 등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에서 고객관리시 필요한 요소들로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뷰티짱은 정부에서 인정받은 기술이 집약된 프로그램으로 정부 지원으로 유지 비용이 절감되는 한편, 매출 증대의 효과가 있어 호응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또한 등록, 영업, 내역, 결산부의 활용이 한번에 이뤄져 시간 절약 및 업무 효율성 향상은 물론, 고객서비스 향상, 고객 재방문 유도 등 효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