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피아, 기자단‧서포터즈 1기 모집
31일까지 모집. 네일아트 모델‧SNS 활동 참여
[CMN]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네일회보(네일피아) 2020 서포터즈 기자단 1기를 모집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2020 네일피아 기자단은 네일아트를 전공하거나 관심있는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정될 경우 젤네일 브랜드 나코비, 엔쇼, 예뻐 등의 10만원 상당 제품을 제공하고, 연5회 개최되는 네일엑스포 무료 관람권과 매거진 12개월 정기구독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네일회보 명단에 등재되고, 기자증이 발급되며, 네일아트 시연, 손 모델, 화보 촬영 보조, SNS 활동 참여 등의 활동을 함께 하게 된다.
1단계 서류 심사, 2단계 면접을 거친 후 최종 선발되며, 최종 선정된 기자단은 1기 발대식을 거친 후 월 5회 네일피아 촬영 현장과 회의 등에 참여하게 된다. 네일피아는 이번 학생 기자단 모집을 통해 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취재하고 발굴해나갈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인스타그램 @knta_official 또는 @nailpia_official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오는 3월 31일까지 press@knta.org로 포트폴리오와 이력서(손모델일 경우 사진첨부)를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중 개별 통지한다.
한편, 네일회보 네일피아는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에서 발행하는 네일 매거진으로 2001년 첫 발간된 이후 20년 가까이 네일 전문 매거진으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