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 출시
남성 뷰티 유튜버 '스완', '티벳동생'과 협업 남성 피부 고민 반영 개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12-29 10:48:58]
[CMN]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
비레디(B. READY)’
가 신제품 ‘
블루 파운데이션’
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남성 뷰티 유튜버 ‘
스완’, ‘
티벳동생’
과 협업해 탄생했다.
비레디의 대표 제품이었던 ‘
레벨업 파운데이션’
에 관한 남성 고객들의 평가와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업그레이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 파운데이션은 남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모공과 요철을 말끔하게 커버한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밀착력이 좋아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총 5
가지의 쉐이드로 구성해 누구든 본인 피부색에 잘 어울리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남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
블루 스킨 옵티마이저 기술(Blue Skin
–Optimizer)’
을 적용했다.
블루 캐모마일 추출물의 강력한 진정 효과와 블루 미네랄 워터의 수분 공급,
히알루론산의 보습력이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지는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비레디 블루 파운데이션은 12
월 29
일부터 아모레몰,
올리브영,
비레디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