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 에이블리’ 론칭…판매 시작 동시에 랭킹 1위
에이블리 전용 혜택 담긴 화장품 라인업, 참여사 적극 확대 예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17 10:58:22]
[CMN]
에이블리코퍼레이션(
대표 강석훈)
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뷰티 익스클루시브(
단독)
라인 ‘
온리 에이블리(ONLY ABLY)’
를 론칭하고 단독 상품을 강화한다고 지난 16
일 밝혔다.
‘
온리 에이블리’
는 단독 기획 상품,
단독 최저가 등 오직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 담긴 화장품 라인업을 의미한다.
뷰티 전문 MD
가 월 800
만 명 이상의 사용자(MAU)
로부터 쌓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저 니즈에 맞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특별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인기 색조 브랜드 ‘
투쿨포스쿨’, ‘
롬앤’, ‘
아이빔’
부터 ‘
메디힐’, ‘
스킨푸드’, ‘
마녀공장’
등 국내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까지 인기 상품으로만 구성된 기획 세트 또는 단일 상품을 에이블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
가닥 속눈썹 맛집’
으로 알려진 ‘
코링코’,
메이크업 툴(Tool)
브랜드 ‘
피카소라운지’
도 에이블리와 손잡고 단독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한편 지난 1
일, ‘
투쿨포스쿨’
이 ‘
온리 에이블리’
로 선보인 ‘
바이로댕 노즈 쉐딩+
노즈전용 브러쉬’
세트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에이블리 패션,
뷰티,
라이프 전체 인기 랭킹 1
위를 차지했다. ‘
마녀공장’
클렌징 판매 상위 상품으로만 구성된 ‘
퓨어 클렌징 오일 55ml+
판테토인 마스크팩+
퓨어폼 20ml’
세트도 지난달 뷰티 카테고리 랭킹 1
위에 이름을 올렸다.
향후 에이블리는 ‘
바닐라코’, ‘
릴리바이레드’
등 MZ
세대 인기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
온리 에이블리’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입점 뷰티 브랜드는 타깃 특성에 맞는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고객 또한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실속 있는 조합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높은 쇼핑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에이블리는 오는 22
일까지 ‘
온리 에이블리’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화장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
뷰티 그랜드 세일’
을 진행한다. ‘
롬앤’, ‘
페리페라’, ‘
스킨푸드’, ‘
이니스프리’, ‘
메디힐’, ‘
에스쁘아’
등 인기 브랜드의 색조,
베이스,
스킨케어,
뷰티 소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조정민 에이블리 뷰티 실장은 “
에이블리 단독 뷰티 상품은 유저 니즈를 공략한 구성과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론칭 직후부터 꾸준히 MZ
세대 유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라며 “
앞으로도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상품을 적극 발굴해 모바일 뷰티 강자 입지를 굳혀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