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업 스타일 푸들 애완견 닮은꼴 화제

미쟝센 뮤비서 소개, 장마철 로맨틱 헤어로 눈길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4-07-14 15:08: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퍼펙트 리페어’ 라인 출시와 함께 선보인 미쟝센 뮤직비디오가 공개 2주일 만에 유투브 조회수 50만건을 넘어섰다. 신민아-유아인의 케미돋는 커플연기는 물론 영상 속 등장한 강아지가 신민아의 실제 애견 ‘우디’로 밝혀지며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다양한 헤어스타일 변화에도 아름다운 머릿결을 지켜주는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라인의 특징을 컨셉화 한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서 신민아는 무려 6가지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하여 유아인을 유혹한다. 그 중 내추럴하면서 볼륨감이 돋보이는 ‘로맨틱 페미닌 업스타일’이 특히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바로 그녀의 푸들 애완견 ‘우디’와 닮은꼴로 선보여지기 때문이다.

요즘 같이 습기 많은 장마철에는 끈적한 불쾌지수는 낮추되 시원함과 발랄함을 한껏 살린 로맨틱 페미닌 업 스타일이 주목된다. 적당히 잡힌 웨이브 헤어를 깔끔히 말아 올린 후 로맨틱한 볼륨감을 살짝 살리는 것이 포인트. 마무리로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사용하면 윤기있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이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미쟝센 CF영상은 유투브(youtube.com/mjs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7월 15일부터 미쟝센 페이스북(facebook.com/mjsen.kr)을 통해 영상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퍼펙트 리페어 스페셜 세트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라인은 아리따움 매장, 전국 일부 대형마트, 드럭스토어를 비롯하여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http://bit.ly/TvHoIw)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