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올가 브라이트닝크림, 글로우픽 엠블럼 획득

메디아하크림도 6개월 만에 100만개 완판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2-14 16:35: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오가닉포에버의 서브브랜드 메디올가에서 출시된 브라이트닝크림 제품이 뷰티 시장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디올가에 따르면 브라이트닝크림은 미백·주름 기능성을 가진 멀티 크림으로 피부 잡티나 기미, 검버섯, 반점제거에도 도움을 줘 피부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뷰티채널인 올댓뮤즈, 올리뷰쇼에서도 소개돼 많은 소비자에게 이름을 알린 메디올가의 브라이트닝크림은 유명 뷰티 커뮤니티인 글로우픽에서도 제품 효능에 대해 엠블럼으로 인정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메디올가 관계자는 “300인이 넘는 체험단이 제품을 직접 써보고 그 효과를 인증 했으며 보습, 끈적임, 흡수력 부분에서 높은 응답 결과를 얻었다저자극 부분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얻어 높은 재구매율을 얻어냈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올가의 브라이트닝크림 이외에도 메디아하크림이라는 제품도 출시 후 6개월만에 100만개를 완판, 다양한 곳에서 많은 활약을 하며 판매율을 올리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