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올가 브라이트닝크림, 글로우픽 엠블럼 획득
메디아하크림도 6개월 만에 100만개 완판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2-14 16:35:59]
[CMN]
오가닉포에버의 서브브랜드 메디올가에서 출시된 브라이트닝크림 제품이 뷰티 시장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디올가에 따르면 브라이트닝크림은 미백·
주름 기능성을 가진 멀티 크림으로 피부 잡티나 기미,
검버섯,
반점제거에도 도움을 줘 피부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뷰티채널인 올댓뮤즈,
올리뷰쇼에서도 소개돼 많은 소비자에게 이름을 알린 메디올가의 브라이트닝크림은 유명 뷰티 커뮤니티인 글로우픽에서도 제품 효능에 대해 엠블럼으로 인정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메디올가 관계자는 “300
인이 넘는 체험단이 제품을 직접 써보고 그 효과를 인증 했으며 보습,
끈적임,
흡수력 부분에서 높은 응답 결과를 얻었다”
며 “
저자극 부분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얻어 높은 재구매율을 얻어냈다”
고 말했다.
한편,
메디올가의 브라이트닝크림 이외에도 메디아하크림이라는 제품도 출시 후 6
개월만에 100
만개를 완판,
다양한 곳에서 많은 활약을 하며 판매율을 올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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